


2024 한아세안 패션위크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에서 주관한 <2024 한아세안 패션위크> 키비주얼 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한국과 아세안은 패션을 매개로 함께 성장하고 연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향후 부산이 아세안의 섬유패션산업시장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는 매년 부산에서 ‘한아세안 패션위크’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실(Thread)’을 엮으면 ‘섬유(Textile)’가 되며 다른 모양으로 재단된 ‘섬유’들을 다시 ‘실’로 엮으면 하나의 패션이 완성됩니다. ‘실’과 ‘섬유’는 한국과 아세안, 그리고 나라의 단체와 디자이너를 상징하며 모두를 함께 엮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부산의 섬유와 패션산업의 단체를 하나로 만들어 공동 성장을 목표하는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의 목적과 의의를 나타냅니다.
‘실’과 다양한 종류의 ‘섬유’를 하나로 엮어 완성된 패션을 모티브로 다양하게 변화하고 완성될 수 있는 포스터를 개발했습니다. 메인 포스터에는 ‘Fashion’ 글자를 녹색으로 강조하여 2024년 행사의 주제인 ‘Green Fashion’을 나타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Partner.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Busan Textile & Fashion Industries Association
Design.
에프 스튜디오
F STUDIO